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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홍보효과 “좋아요”

공식 개설 20여일만에 1건당 최고 조회건수 15천명 돌파


(김해/김근해기자)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를 활용한 양산 알리기에 나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고 양산시가 밝혔다.

양산시는 지난 2일부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를 활용한 각종 시정행사 및 양산알리기 홍보에 나섰는데 페이스북을 공식 개설한지 20여일 만에 1건 당 최고 조회건수가 15천명을 돌파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양산을 홍보하는데 큰 성과를 얻고 있다.

양산시는 시민들에게 양산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고 시민들과 소통하기 위하여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를 통한 다양한 방법으로 양산 알리기에 앞장서왔다.

양산시는 지난 8일 전부서 담당자들을 상대로 SNS 활성화교육을 실시하였고 친구맺기와 양산소식받기를 전공무원과 기관, 사회단체에 전파하기 위하여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양산시의 공식 SNS에서 시정소식을 지속적으로 받아보려면 페이스북은 검색란에 “양산시청”을 입력하여 “좋아요”, 트위터는 검색란에 “양산시청”을 입력하여 “팔로우하기”, 카카오스토리는 “양산시”를 입력하고 “소식받기”를 누르면 양산시의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SNS를 통한 시정홍보가 좋은 성과를 이루고 있으며, 많은 시민들이 가입하여 다양한 시정정보를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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