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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과 집중’ 전략으로 부산서 청정농특산물 홍보

제2회 대한민국특산물직거래박람회 참가 홍보 및 직거래 판매활동


(한국방송뉴스(주)) 24일부터 나흘간 ‘제2회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이하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에 참가해 함양 농특산품을 출품하고 함양의 다양한 문화관광인프라를 홍보하는 활동을 전개한다고 함양군은 밝혔다.

이번에 24~27일 4일간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는 머니투데이와 부산일보, 경북일보 등 12개 언론사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부산광역시, KBS부산방송총국이 후원하는 행사다.

군은 전국에서 생산되는 농·수·축산물과 가공품 등 명품 특산물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5개 업체가 참가해 함양군 농특산물 홍보와 직거래 판매활동에 나선다.

돼지감자를 주로 취급하는 정가네식품, 곡류 등을 판매하는 대찬농가, 유제품을 판매하는 삼민목장, 죽염제품을 코리아솔트, 연잎을 주로 취급하는 함양상림연영농조합법인 등 5개 업체가 50여 품목을 출품한다.

특히 올해 행사는 지난해에 선보였던 함양군 특산물의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업체들로 구성했으며, 참관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군은 건강과 힐링에 관심 있는 전국의 관광객들에게 함양을 알 수 있는 관광홍보물·관광지도·지리산둘레길안내 등의 홍보물을 제공하며 ‘본격적인 봄나들이철 찾고 싶은 관광지’ 함양 이미지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직거래박람회에는 선택과 집중 전략으로 일반 소비자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하는 건강식품을 홍보한다”며 “행사를 통해 함양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더욱 알리고 홍보하겠다”고 전했다.


종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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